본문 바로가기
  • 대추골사랑방 / 월하이야기
대추골소리통

공주촛불집회 및 대보름 윷놀이

by 춘파春坡 2017. 2. 12.

2017년 2월 11일
지난 10일은 개보름날 오곡밥과 각종 나물들과 골고루 비빔밥을 해서 먹던 어린시절 동무들이 생각나네요 그 친구들은 어디서 무얼하며 지내고 있을까?

오늘은 공주촛불 17차 및 대보름 지난주와 같이 촛불집회를 하며, 이 부당한 정부의 행태를 홍보하고

오랜 기간동안 촛불을 들었던 모든이게 조금이나마 기운을 돋기위한 윷놀이 대진표는 가위바위보로 결정

부전승 두팀 농민회, 공주민주단체협의회 억수로 재수 있는 단체로 선정되었 습니다.

개인팀과 공주참여자치시민연대간 윷놀이 대회 아무래도 개인팀이 약세를 보이는 가운데 공주참여자치시민연대 1승을 거두고 부전승으로 올라온 농민회와 2번째 경기 이게 어쩐일인가요 농민회의 순식간에 1승을 더하면서 결승진출 입니다.

두번째 예선입니다. 더불어민주당팀과 공주희망꿈학부모회의 대결 과연 누가 이겼을까요?

더불어민주당이 1승을하고 부전승으로 올라온 공주민주단체협의회와 두번째 경기도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하고 결승에 올라갔습니다.

결승에서 기다리고 있던 농민회와 방금 올라온 더불어민주당의 결승전입니다. 바로 경기를 시작해서 힘이 빠진건가요 단숨에 농민회가 승리를 찾이 했습니다.

그런데 1등 상품이 쌀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쌀1포대는 제가 가지고 또 1포대는 더불어민주당 어느당원과 같이 나눴습니다. 물론 약간의 상품교환 있었죠

다음은 3,4위전 경기와 시금치 쟁탈전 등을 진행하고 많은 분들이 마음은 편하게 양손은 무겁게 들고 해어졌습니다.

더두말고 오늘만 같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