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추골사랑방 / 월하이야기
대추골소리통

[인터뷰] 따블뉴스 파워블러거 안희정 충남도지사 간담회 후기

by 춘파春坡 2011. 2. 23.

몇일전부터 기다렸던 안희정 도지사 간담회에 갔다왔습니다.
많은 무림에 고수들과 인사를나누고 안희정 지사와의 격식없는 이야기 오랜만에 사람냄새나는 이야기들을 나누었습니다. 7명(들꽃님, 봉황52님, 모과님, 꼬치님, 이야기캐는광부님, 덜뜨기님 그리고 나)의 블러거와 보낸 두시간 1인당 두가지 질문을 준비했지만 다하기엔 힘들었습니다. 나머지는 기타질문으로 대처하였습니다.

나머지 인터뷰 내용은 간담회 후기 두번째 글에 음성(MP3)으로 올릴예정입니다.

간담회 장소는 초록지붕에서 있었습니다. 옛날집을 카페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마치 도심속의 공원같은 느낌을 받았지요. 30분전에 도착을하니 최진실님, 우희철부장님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시더군요 그리고 눈에들어온 이름표 봉황52님 온라인상에서 글만보다 오프라인상에서 뵙게되니 반갑기도하고 이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내이름표를 가슴에 붙이고 엉뚱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마리이장에 취임하는 생각 ㅋㅋ

다른 블러거님들이 도착하고 지사님도 도착하고 인터뷰시작  전 녹음을 하면서 트위터 중계를 했습니다.  흑백테레비님께서 열심히 리트위해줘서 고마웠구요

커피를 마시면서 인터뷰는 진행되었습니다. 안희정지사님의 성실한 답변 거듭 감사를 드리며 음성(MP3)편집이 끝나는데로 후기2에 올릴 예정입니다.

인터뷰가 끝나고 저녁식사를하고 블러거님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재미있었습니다.
내가 느낀건 무림에 고수가 많이 있다는거 그리고 어제 모인 블러거님들에 활동모습을 보고 많이 배워야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정치인과는 처음이라 무슨말을 남겨야할지 몰라 그냥 저의 후기 느낀점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