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추골사랑방 / 월하이야기
대추골소리통

[충남청양지역축제]청양매운맛푸드페스티발 동영상보기

by 춘파春坡 2010. 9. 8.
 
청양고추구기자축제의 프로그램으로 청양매운맛푸드페스티발이 있었습니다. 전국대학생요리경연대회가 진행되고 있었으며, 무더운 날씨에 다들 열심히 하고 있었습니다. 하나씩 완성되는 요리들이 예술작품 같으며, 요리사들의 움직임이 행위예술과 같았습니다. 음식향기또한 발길을 멈추게하고 행사장을 떠나기 힘들게 했습니다.

제 아들은 케익앞에서 아빠 이거 진짜케익이에요. 어 진짜 맞어....그리고 터키 아이스크림 코너를 보더니 엄마 아이스크림 사주세요. 난 사주고 싶었는데 마누라는 너무 비싸다고 안돼. 하더군요. 은삼이 나한테 와서 아빠 아이스크림사주세요. 저한테 많이 혼났습니다. 마음이 아팠지만...

청양 청소년 센타에서 마련한 청소년들의 먹거리에서 떡볶이도 먹고 김밥도 먹었습니다. 맛을 평가한다면, 맛있다라고 말하기보단 재미있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청양지역 청소년들이 준비하는 먹거리 장터가 활발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농산품유통의 축제, 먹거리축제(매운맛), 농산물 체험의 축제, 그리고 문화예술과의 만남 제가 처음 청양고추구기자축제를 찾았지만, 제가 생각한 위의 모든것들이 조화가 잘이루는 축제인것 갔습니다. 정말 기분이 좋았으며, 더욱더 발전하는 청양고추구기자축제가 되었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0.0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