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추골사랑방 / 월하이야기
맛집이야기

[술안주맛집] 술안주 먹거리를 소개합니다.

by 춘파春坡 2011. 9. 25.
난 술을 좋아한다. 하지만 지금은 생활단식중이라 술을 못먹는다. 나의 아내와 아이들은 좋아하겠지....오늘 나의 핸드폰에서 사진들을 보며 왜이리 많은 음식사진들이 있는지 자세히 들여다보니 술안주도 있내 술안주를 주제로 사진을 올려야지....

지금부터는 이야기보다는 사진으로 술안주들을 소개합니다. 여이땅~~~ 건배~~~


아래는 신관동 국민은행 뒷쪽에 "정오뎅집: 안주류입니다.

연어를 살짝 겉만 익혔습니다. 약간의 불맛과 와사비 간장소스를 더해먹으면 그만이죠.


연어샐러드 이집만의 특제소스와 아삭아삭한 양상치 그리고 연어와 환상적인 궁합이었습니다.


계란말이 말이필요없죠 나를 아는사람들은 계란을 기본으로 알고있지요.


산성동 중앙약국 앞쪽 골목에 자리잡고있는 페리카나 후라이드치킨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바삭하고 맛났습니다.


치킨에 빠질수없는 소금과 무우


지금부터는 후레쉬마트 옆에 대박포차의 안주들입니다. 위에 사진은 오징어 볶음 얼큰하면서 양파와 쫄깃한 오징어가 잘어울리죠.


이집의 기본메뉴 콩나물무침 항상 새로 무쳐서 나온다. 고소한 들기름의 향기와 아삭한 콩나물의 식감 좋아요.


이집의 기본메뉴중에 최고지요 청국장 이집의 특징은 기본메뉴 세가지가 항상 무한리필이 된다는거죠 위에 콩나물무침과 청국장 그리고 계란후라이.


이건 내가 생선을 좋아해서 누나가 삼치조림을 해준 사진을 올렸습니다. 맛나게생겼죠. 안탁갑지만 누나 식당에 기본메뉴가 아니랍니다. 그럼 특별메뉴......


이건 신관동 신협 맞은편 알바트로스에 나쵸 입니다.